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소는 겨울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찬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행사
연락주세요
86-21-64953307
지금 접촉하세요

소는 겨울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찬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2022-12-16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소는 겨울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찬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겨울에 온수 또는 찬물을 마시기 위해 소를 위해 그것을 더 잘 있습니까?

겨울에 온수 또는 찬물을 마시기 위해 소를 위해 그것을 더 잘 있습니까? 소가 직접적으로 찬물을 마시면, 그것은 겨울에, 실제로 꽤 큰 차이입니다, 열의 부분이 뺏길 것입니다. 소는 찬물을 정상 온도로 올리기 위해 그들의 열을 소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온의 모두 정도 증가를 위해, 가축은 사료의 18 내지 25 그램을 소비할 필요가 있습니다.그러므로, 같은 양의 사료를 먹으시오 그러면 음료 온수와 음료 찬물 사료이용 금리는 not the same이 그래서, 성장율에의 명백한 격차가 있는 그래서, 소 친구들이 소가 소가 병에 걸리도록 쉽지 않도록, 겨울을 넋을 잃고 보기 위한 뜨거운 물을 항상 가질 수 있지만, 또한 우유 생산을 늘릴 수 있도록, 자동 몸을 덥게 하는 음료 탱크를 사용하는게 좋을 것이었습니다, 지금 어떻게 겨울에 소에게 마시는지 당신이 아는다는 것이 권고됩니까?

터루이 격리된 젖소 음료 싱크 그것이 논-톡식과 무해한 고품질 선상저밀도폴리에틸렌 원료를 사용합니다. 포말법 뒤에, 두껍게 된 절연층이 상자 덮개 우수한 단열 성능 식수의 밀봉 구조에 어울리는 것을 찾아주는 전문적 펀칭 주입은 겨울에 따뜻하고 여름에 시원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소는 겨울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찬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0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소는 겨울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찬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소는 겨울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찬물을 마시는 것이 좋을까요?  2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가축 환풍기들 공급자. 저작권 (c) 2020-2024 shanghaiterrui.com . 무단 복제 금지.